로고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4년 ‘설맞이’ 명절 행사 개최

설맞이 떡국과 선물 나눔 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4/02/07 [09:08]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4년 ‘설맞이’ 명절 행사 개최

설맞이 떡국과 선물 나눔 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4/02/07 [09:08]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5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현) 주관으로 복지관 이용인 150여 명을 대상으로 2024설맞이명절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설을 맞아 그동안 가족을 만나기 어려웠던 마음을 위로하고자 복지관에 다 같이 모여 명절 분위기를 느끼게 함으로써 갑진년을 즐겁고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김재현 관장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1, 2) 영상시청(직원 새해인사) 경품추천 점심식사 설명절 선물 나눔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복지관 이용인은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 방문이 어려워 마음이 무거웠는데, 복지관에서 이런 따뜻한 자리를 마련해줘서 감사하며, 떡국을 먹으며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명절 행사를 통해 명절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주변 이웃과 함께 웃고 즐김으로써 지역사회가 더욱 행복하고 연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2024년에도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종합재활기관으로 장애인 상담, 치료, 교육, 직업훈련, 보호서비스를 통해 장애인들의 역량강화와 잠재능력을 최대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총괄본부장 연정식(yjs0498@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