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개관식 개최

갈매동 첫 번째, 공공체육시설로 주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 기여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4/02/07 [09:04]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개관식 개최

갈매동 첫 번째, 공공체육시설로 주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 기여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4/02/07 [09:04]

 

구리시(시장 백경현)26일 오전 10,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에서 갈매멀티스포츠센터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해 시민 200여 명이 참석해 센터 개관을 축하했다. 개관식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기념사·축사, 제막식, 라운딩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구리시 갈매동 645번지에 조성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총사업비 383억 원이 투입됐으며 연 면적 9,314, 지하 2·지상 5층 규모로 준공됐다. 지상 1층에는 안내데스크·평생학습관이 조성되어 있으며, 2층에는 탁구장·다목적 강당, 3층에는 요가와 에어로빅 등을 할 수 있는 GX(단체운동실)과 체력단련장이 조성되어 있다. 4층과 5층에는 볼링장과 수영장 등 주민들의 체육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갈매동에 최초로 건립된 스포츠센터로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주민의 건강과 여가생활을 책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구리도시공사가 관리대행을 맡아 운영하며, 2월 한 달간 유료로 시범 운영한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일일 운영 방식으로 수영, 볼링, 헬스, 탁구 등 일부 시설만 이용할 수 있다. 정식 프로그램은 3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총괄본부장 연정식(yjs0498@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